본문 바로가기

D70s

2007년 8월 26일 따가이따이 화산(호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침부터  자동차를 이용해 이동합니다 ''


마닐라에서 좀 멀리가야 한다고 하더군요



운전하시던분은 현지인분이였는데

꽤나 돈좀 있으시던 분인듯 ㄷㄷ   힙합풍 스타일에 힙합음악만 들으시던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나가는데 어디서 많이본 로고가 보여 찍엇더니

CJ 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킹왕짱 크던 코카콜라 공장의 한부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기 보이는 밭에 심어진것들은











바로바로



파인애플 입니다 -_-...


책으로만 봐서 땅에서 키운다는걸 알았지만     이건 뭐....            마치 배추 같네요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따가이따이 화산의 전경을 볼수있던 곳   스타벅스도 있던 ㄱ-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날이 흐려 아쉬웠지만


저기 섬처럼 보이는게 따가이따이 화산 이라네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호수라서 그런지 해초류를 키우는거같더군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Mall of Asia 에서 샀던 곰돌이빵 -ㅅ-)b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길가에 과일가게가 있어서

한번 들렸습니다 :D



가장먼저 눈에 띄는 망고스틴이네요 ㅎㅎ

과일의 여왕다운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까 많이 봤던     파인애플들 ㄱ-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왼쪽부터 파파야, 람부틴(작은거), 수박,이건 모르겠네요 -_-.. ,이것도 ,란조네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과일의 여왕님을 한번 먹어볼려고

한줄을 샀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줄이 꽤나 깁니다. 거의 1.5m 정도 -_-)


그래서 매달아 놓고 팔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기 보이는 바나나는


몽키바나나라고 불리우는 바나나입니다 '')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있는 바나나 보다 훨~~~~~씬    맛있어요 ''

(바나나중 최고로 알아준다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뭔가 먹고싶지않던 과일 ㄱ-
























사용자 삽입 이미지


람부탄과 수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과일이 제일 먹고싶었는데


누나가 별로라면서 그냥 가자고하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하나를 따고 나니 무지 작네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거의 엄지손가락 만하던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가는길에 궁금해서 맛을봤습니다 ''


한 바나나 우유가 생각나더군요


사실 바나나는 노랗습니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게  망고스틴 입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로케  껍질을깝니다 'ㅅ'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낼롬 먹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다음 목적지인 팍상한으로 갑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필리핀에서 가장 인기있는 교통수단인 지프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두번째로 인기있는 트라이시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