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70s

2007년 8월 22일 밤 ~ 23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날 마닐라로 가기도 하고 다이빙자격증 합격축하기념으로

  이상호강사님(이하 상호형)이 마련해준  술자리 ^^

사진은  술에 넣어먹는다는 과일  (이름을 적어뒀는데 수첩을 못찾아서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국에서도 큰 시장가면 찾을수있다고 하네요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달달해져서 술먹기에는 편한데


술을 무지 빨리 취하게 만들어서   조심해야한다고 하네요 ㅎㅎ





















--------------------- 여기서부터는   23일 세부 공항에서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다리기 심심해서  화장실에서 셀카 -_-...  


수전증때문에 기울어졌네요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들 마닐라행을 기달리고 있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외를 안나가봐서 몰랏는데


가끔 이런곳도 잇다고 하더군요 ^^;


비행기를 타러 밖으로 나왔습니다 :D    생각외로 작은 비행기더군요





















  마닐라에 도착해서   ^^            계속 찍었던  앙리 닮았던  외국인


 앞은 애인인지 무지 이쁘더군요 :p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기중이던 비행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부에서 온 비행기 짐이 나오는곳 이라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짐을 기달리면서 사진을 찍는데


앞에 꼬마가 쳐다보더군요 ^^;;
  (무지 이뻣는데   계속 쳐다보길레  눈을 피했네요 :D   가족끼리 여행하고오는듯 보였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니 !! 이것은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설의   하치로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밤을 세던 피시방 입구에잇던 포스터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프리스타일 포스터가 눈에 띄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탄트라가 발군하나보네요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닐라 유흥지  가운데 잇던 한인피시방























사용자 삽입 이미지


리니지2도 보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탕화면은 요로코롬 생겼습니다.





성능은 3.0ghz 노스우드 사용하는거 같더군요  1GB램에 그래픽카드는 6600GT



현지인이 꽤나 많았는데  아마도 성능때문에 오는거같았습니다.

국내게임도 꽤나 즐기고 하드코어유저로 보이는현지인3명은  카스를 하고있더군요



채팅을 밤세하던   이쁜츠자분도 있었고...



뭐... 저는  할거없어서 싸이보다가  파코즈 -> SLR클럽 -> 디씨 -> 네이버 트리 탄다음


라그나로크 - > 서든 - > 다시  웹서핑   하니  아침 9시가 되더군요 -_-...